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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me > 이용안내 > 일반현황 > 서비스 이행기준

서비스 이행기준

고객에게 제공해야 할 가장 중요하면서 근본적인 서비스 질에 대한 구체적인 이행 기준 제시  『체육센터 서비스 이행 표준』제정 
(2011. 12. 01)4가지 원칙 준수 : 핵심서비스 제공의 표현, 구체적인 기준 제시, 계량화 
                    고객만족 수준의 서비스 약속  
 구성요소
공단 고객 서비스 이행기준
  • 모든 직원은 스스로 친절의 표상임을 자각하고 항상 웃는 모습과 상냥한 말씨로 고객을 맞이 하겠습니다.
  • 직원은 항상 명찰 등 신분증을 패용하겠습니다.
  • 노약자나 장애인께서 방문하셨을 경우 편안하게 일을 볼 수 있도록 안내하겠습니다.
  • 담당직원이 자리에 없는 경우에는 대직자나 담당 팀장이 응대해 드리고, 대신 처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용건을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다른 업무를 처리하는 중에 고객을 대하게 되면 10초 이내에 하던 업무를 중단하고 고객의 말씀을 경청하겠습니다.
  • 고객께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의견제시를 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, 전화, FAX, 우편, 방문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 하겠습니다.
  • 정보이용, 제안, 건의 및 이용불편신고 등 고객이 제출하신 의견에 대하여 성실한 답변과 신속한 조치를 하겠으며 우수의견에 대해서는 운영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.
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 이행기준
  • 고객이 희망하는 대관일정을 최대한 반영하여 드리고 신청시 작성 방법과 이용방법에 대하여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시설 이용전 확인전화를 통하여 고객의 대관일정에 이상 없음을 안내하여 드리고 이용하시는 시설물에 대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대한 협조하여 드리겠습니다.
  • 사용료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드리고, 요금 납부시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고객 편의를 위하여 운행하고 있는 셔틀버스는 지정된 장소 및 시간준수하여 운행하겠으며 부득이 운행을 하지 못할 경우 사전에 예고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이 잘 볼 수 있는 곳에 이용안내문을 부착하여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전 지도강사에게 연 6회 이상 친절 교육을 실시하여 체계적이고 책임감있는 지도로 고객의 건강증진과 문화생활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편익증진을 위하여 회원등록 업무에 대해 센터 방문 및 인터넷 접수를 병행하여 고객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시설물에 정기적인 안전점검과 유지보수를 실시하고,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준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여 고객과 시설물의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.
  • 구민들의 체력향상 및 취미활동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체력단련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하여 지역주민과 어린이ㆍ청소년들의 심신 단련을 도모하겠습니다.
시설관리 및 환경 정비
  • 고객이 찾기 쉽도록 시설물 안내도, 각종 사인물 등을 부착하여 시설이용 시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물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보수하여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의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이 이용하는 화장실, 벤치, 쓰레기통 등 쾌적한 시설을 위한 시설물 정비를 철저히 하고, 미비할 경우 더욱 보강하여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깨끗하고 청결한 시설을 유지하기 위하여 매일 3회이상 시설 내·외부 점검과 화장실, 탈의실, 로비 등 실내·외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시설물 이용시 쾌적한 분위기에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교육을 철저히 하겠습니다.
  • 주차장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샤워장·탈의실·체온회복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청소상태 및 적정 온도유지에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모든 시설물에 담당자를 지정 청결 및 시설물관리에 노력하겠습니다.
고객 여러분께 드리는 부탁 말씀
  • 운동 전에 간단한 준비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운동 중에 이상이 생기면 운동을 중단하고 도움을 청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운동장, 기타 체육시설 등 실내외에서 운동하실 때에는 전용운동화를 착용하셔야 합니다.
  • 사용하는 시설물의 바닥과 비품 등이 훼손,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며, 훼손하였을 경우 원상 복구하여야 합니다.
  • 운동 후 사용하신 교구재 등은 다른 이용객이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제자리에 정리정돈을 하고, 청결을 유지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이용고객 간의 피해가 되는 행동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운동장 내에서는 음식물 반입금지 및 애완동물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, 체육시설 내·외부에서는 금연시설이오니 이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비장애인차량 고객은 장애인 전용주차구역에, 체육시설 미이용자는 주차를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개인 귀중품 도난 및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이용수칙을 위배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본인에게 모든 책임이 주어지며, 공단에 일체의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.
고객의견 제시 및 불편사항 신고
사업장
연락처
광진구시설관리공단 전화 02)3437-7234 팩스 02)3437-7235
공공체육시설 주소 서울시 광진구 천호대로 731
(아차산배수지체육시설) 홈페이지 http://stadium.gwangjin.or.kr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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